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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머선129?_ 「방학동안 레벨업!! 챌린지 3기」 안내_ 도전목표 수행시 장학금 8만원핫이슈
이게 머선129?
개인별 목표를 달성하면, 노란화분에서 보상을 준다고???
달성이 주는 성취감&효능감에 보상은 덤!

#3주 중 15일간의 챌린지
#내가 직접 세우는 자율적 도전 목표
#어차피 하는 거 보상받으며 하자
#장학금 8만원 + 소정의 기념품

계획도 짜고, 마음도 먹었지만, 막상 닥치면 미루게 된 적 없어?
우리의 결심을 흔들어대는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의지박약이 되기 쉬운 여름 방학.
그래도 우리의 레벨업은 계속 되어야 하니까!
노란화분이 응원합니다!

1. 누가 챌린지
: 계획서를 통해 20명 선정

2. 선정기준
- 적합성: 챌린지 취지에 부합하는가. 챌린지를 통해 효능감과 성취감을 향상할 수 있으며 책임감을 필요로 하는 주제인가.
- 자율성: 선택한 도전을 이루기 위해 적절한 자기통제 및 조절, 전략 등을 필요로 하는 주제인가.
- 성실성: 일관성과 끈기를 필요로 하는 주제인가.
- 가능성: 챌린지 과정을 통해 성장할 가능성이 내포되어 있는가. 이를 위해 자신을 믿고 격려하는 셀프리더십이 요구되는 주제인가.
- 구체성: 도전 목표 및 목표 수행 계획, 인증 계획이 명확하게 기술되었으며 객관적으로 달성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가.

3. 언제 챌린지
: 2022년 7월 18일(월) ~ 8월 5일(금)
3주 중 평일 15일 동안

4. 어디서 챌린지
: 원하는 곳 어디서든
도전을 이어갈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능

5. 무엇을 챌린지
가. 도전 목표, 실행 계획, 인증 계획은 챌린저가 직접 설정

나. 목표 설정
- 학습기초 다지기, 신체건강 관리하기, 나의 미래 준비하기 등 그 무엇도 가능
- 최대 3개의 목표를 설정
- 15일간 매일 2개 이상의 목표 달성시 하루의 챌린지 완료 인정

다. 목표별 실행계획 설정
- 계획이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운 구체적 실천 방법을 말함
- 실행계획별 주 단위 달성 횟수 설정

※ 원대하고 높아서 멋있어 보이는 목표나 계획이 좋은 건 아니에요.
그렇다고 달성할 수 있다는 확신이 100%라면 이 또한 좋은 목표는 아니에요.
내가 노력하면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70% 정도 되는 목표를 설정해보도록 해요.

라. 주의할 점
-주의점 : 일상적인 활동은 안돼요. 객관적인 측정이 불가능한 건 안돼요.
-나쁜 예 : 숨쉬기 운동, 밥 먹기, 잠자기 등. 편안하기, 만족하기, 행복하기, 잘 지내기 등.
-좋은 예 : 하루 30여분×2회, 근력운동 하기, 8천보 이상 걷기 등. 온라인 독서모임 찾아 가입 후 참여, 지정도서 매일 1챕터씩 읽기, 주 2회 이상 2Km씩 달리기 등

6. 신청 및 참여안내
- 첨부된 계획서를 정성스레 작성
- 아래 주소로 접속하여 사전평가(약 80여 문항) 및 계획서 제출
http://bit.ly/3xWNVBC
- 내부 심사 후 20명의 챌린저 선정
- 선정된 챌린저는 노란화분에서 요청하는 사전조사 참여
- 선정된 챌린저는 계획기간 중 챌린지 지속
- 카카오톡 오픈 채팅(예정)을 통해 15일간 매일매일 인증(주말 제외)
- 인증은 해당일 24시 이전 도착한 것에 한하여 인정됨
- 소감문 제출과 함께 최종 마무리

7. 접수 및 시상 계획
- 신청서 마감: 2022년 7월 6일(수), 오후 6시
- 선정 발표: 2022년 7월 13일(수), 오후 6시
- 결과 발표: 2022년 8월 8일(월), 오후 2시
- 시상 계획: 챌린지 달성자 전원 장학금 및 상장수여, 참여자 전원 소정의 기념품

8. 신청 및 문의: 노란화분 043)230-2536, 2890, 2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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