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주년 로고

40주년기념 엠블렘

엠블럼

충청대학교 개교40주년 기념 엠블럼은 40년 바른교육의 이념을 바탕으로 활기차고 화려한 5가지 색상을 리본의 영상에 그라데이션(Gradation)기법을 적용하여, 앞으로 펼쳐질 찬란한 미래가 연상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40주년을 기념하며 어려운 시기를 잘 이겨낼 수 있는 Turning Point로 삼아 더 나은 도약으로 이어가겠다는 충청대학교의 의지를 담고 있다.

슬로건

충청대학교 40주년 기념 슬로건(Slogan)은 엠블럼(Emblem)의 의미를 담아 통일성이 있도록 기획하였다.
지나온 40년을 기억하고 되새기며 또 다른 시작을 알리고 함께 도약하자는 의지를 담고 있다.

엠블럼 응용형

Identity Design은 충청대학교 개교 40주년 기념 홍보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일괄된 이미지를 위해 사용상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임의로 작도하여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한다.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며 임의로 작도하여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경우가 없어야 한다. 그러므로 제시된 상하 조합형과 좌우 조합형을 이용하여 축소 또는 확대하여 사용해야 한다.

40주년기념 시그니처

엠블럼은 충청대학교 개교 40주년을 기념하며, 충청대학교의 정체성 및 의지를 담아 시각화한 상징으로 사용시, 형태나 색상의 왜곡이 없도록 규정집의 지침을 반드시 확인하여 사용하여야 한다.

시그니처-국문

시그니처-영문

시그니처-국영문 혼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