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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머선129?_ 「방학동안 레벨업!! 챌린지 2기」 안내_ 도전목표 수행시 장학금 8만원
이게 머선129?_ 「방학동안 레벨업!! 챌린지 2기」 안내_ 도전목표 수행시 장학금 8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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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머선129?

개인별 목표를 달성하면, 노란화분에서 보상을 준다고?
달성이 주는 성취감 & 효능감에 보상은 덤!

방학동안 레벨업!! 챌린지 프로그램 [2기-2022년 새해맞이]

# 3주 중 15일간의 챌린지
# 내가 직접 세우는 자율적 도전 목표
# 어차피 하는 거 보상받으며 하자
# 더 강력해진 장학금 8만원 + 소정의 기념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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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두기와 강추위로 온갖 제약들도 뒤따르고
주말, 평일. 학기. 방학 구분없이 방콕이 자연스러운 요즘.
그래도 우리의 레벨업은 계속 되어야 하니까!
노란화분이 응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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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이 방학동안 레벨업!! 챌린지

◎ 누가 챌린지: 계획서를 통해 20명 선정
○ 선정기준
- 적합성: 챌린지 취지에 부합하는가. 챌린지를 통해 효능감과 성취감을 경험할 수 있는 주제인가.
- 성실성: 일관성과 끈기를 필요로 하는 주제인가.
- 자율성: 자신이 선택한 도전을 이루기 위해 적절한 통제, 조절, 적응을 필요로 하는 주제인가.
- 구체성: 도전 목표 및 계획이 구체적으로 기술되었으며 달성여부의 확인이 가능한가.

◎ 언제 챌린지: 2022년 1월 10일(월) ~ 1월 28일(금), 3주 중 평일 15일 동안

◎ 어디서 챌린지: 원하는 곳 어디서든
- 도전을 이어갈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능

◎ 무엇을 챌린지 1
: 더 잘하고 싶은 학습기초 다지기, 신체건강 관리하기, 나의 미래 준비하기 등 그 무엇도 가능
! 도전 과제, 내용, 인증 계획은 챌린저가 직접 설정
! 15일 간 최대 3개의 목표 중 일 2개 이상씩 달성
! 각 목표별 주 단위 계획(횟수 포함: 총합 주 5회 이상) 설정

○ 단, 일상적인 활동은 안돼요.
ex) 숨쉬기 운동, 밥 먹기, 잠자기 등 → 하루에 30여분씩, 2회, 총 60분 근력운동 하기, 8천보 이상 걷기 등
○ 단, 객관적 측정이 불가능한 건 안돼요.
ex) 편안하기, 만족하기, 행복하기, 잘 지내기 등 → 온라인 독서모임을 찾아 가입하고 주 1회씩 참여하기, 지정도서 매일 1챕터씩 읽기, 주 2회 이상 2Km씩 달리기 등

Tip. 원대하고 높아서 멋있어 보이는 목표가 좋은 건 아니에요.
그렇다고 달성할 수 있는 자신감이 100%라면 이또한 좋은 목표는 아니에요.
내가 노력하면 달성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70% 정도 되는 목표를 설정해보도록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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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시 목표1: 여러가지 습관들로 확 찐 살, 통증에서 벗어나 건강한 몸 만들기
○ 실행 계획
1. 8000보 걷기: 주 2회 이상 달성
2. 근력운동: 20분×2회, 주 3회 달성
3. 패스트푸드or레토르트 식품이 아닌 건강한 식단으로 식사: 매 1식 이상, 주 5회 이상
○ 인증 계획
- Runkeeper, Relive, 만보기 등의 앱으로 활동 기록 후 캡쳐하여 인증
- 근력운동 영상 전송하여 인증
- 식사 사진 촬영 및 식사 일기로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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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시 목표2: 국가자격증 준비를 위한 시험공부
○ 실행 계획
1. 문제풀이 및 오답정리: 과목당 30분씩 × 2과목, 주 3회 달성
2. 동영상 시청: 과목당 40분씩 × 2과목, 주 2회 달성
3. 복습 및 총정리: 주 1회 이상 달성
○ 인증 계획
- 본인이 작성한 메모나 노트 촬영하여 인증.
- 동영상 시청의 시작&종료 시간 촬영하여 인증
- 공부한 분량의 시작 ? 끝 촬영하여 인증
- 열공시간 등의 앱 활용하여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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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시 목표3: 학기 중 부족했던 학습 보완하기
○ 실행 계획
1. 해당과목의 개론서 정독: 30분씩 × 1회, 주 4회 달성
2. 나만의 정리: 30분씩 × 1회, 주 2회 달성
○ 인증계획
- 열공시간 등의 앱 활용하여 인증
- 본인이 작성한 메모나 노트 촬영하여 인증
- 공부한 분량의 시작 ? 끝 촬영하여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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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시 목표4: 나의 미래(진로) 준비하기
○ 실행 계획
1. 진로 정보 탐색(워크넷, 유튜브, 블로그 등에서 정보탐색): 30분씩, 주 3회 달성
2. 진로 가상 체험: 40분, 주 3회 달성
○ 인증 계획
- 본인이 찾아본 진로정보를 문서화(선택하게 된 이유, 실제 업무 내용/환경, 준비 과정 등)하여 인증
- 예) 직접 작성한 웹툰 콘티, 스케치, 일러스트, 작사?작곡, 작품구상을 위해 알아본 사전조사자료 등을 인증
- 예) 해당 직업군이 나오는 영화감상 또는 인터뷰, 봉사활동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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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시 목표5: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한 자기개발
○ 실행 계획
1. 선택한 도서 정독: 30분씩 × 2회, 주 3회 달성
2. 북리뷰 또는 영화리뷰 팟캐스트 청취: 주 2회 달성
3. 취미(악기, 노래 또는 그림 등)에 몰입: 40분 × 2회, 주 2회 달성
○ 인증 계획
- 독서 또는 취미활동 활영영상 전송하여 인증
- 간단한 소감문을 통해 인증
- 팟캐스트 등의 시작&종료 시간 촬영하여 인증

! 소감문과 함께 최종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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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떻게 챌린지: 첨부된 계획서를 정성스레 작성하여 제출
→ 내부 심사 후 20명의 챌린저 선정
→ 선정된 챌린저는 노란화분에서 요청하는 사전조사 참여
→ 선정된 챌린저는 계획기간 중 챌린지 지속
→ 카카오톡 오픈 채팅(예정)을 통해 15일간 매일매일 인증(주말 제외)
→ 인증은 해당일 24시 이전 도착한 것에 한하여 인정됨
→ 소감문 제출과 함께 최종 마무리

! 제출된 소감문은 본 프로그램 및 노란화분 소개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접수 및 시상 계획
- 신청서 마감: 2022년 1월 5일(수) 오후 3시
- 선정 발표: 2022년 1월 6일(목) 오후 1시
- 최종 결과 발표: 2022년 2월 7일(월)
- 시상 계획: 챌린지 달성자 전원 장학금 및 상장수여
우수 소감문 선정자 특별 상장 수여
참여자 전원 소정의 기념품

◎ 신청 및 문의
- 노란화분: 043-230-2536 / 2890 / 2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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