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속 충청대
충청대학교_대표-언론속 충청대(대표_Pride CCU_언론속 충청대)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정보 제공
시각디자인과 초청약수축제 기획과 체험행사 운영에 참여
작성자 : 배석한
우리대학이 세종대왕과 초정약수 축제의 성공을 위해 (사)청주예총과 손을 잡았다.

우리대학과 청주예총은 9월6일 오후 2시 대학 3층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우리대학 시각디자인과와 호텔조리파티쉐과 학생들은 디자인콘텐츠, 문화상품, 행사이벤트 등을 기획하고 축제기간 중 직접 참여도 하게 됐다.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은 축제기간 중 운영되는 체험행사 프로그램인 물총페스티벌과 팝업북 만들기 코너를 직접 운영한다. 특히 축제 기간 중 전시 판매되는 굿즈를 비롯해 초정행궁 곳곳을 알리는 사인물 및 픽토그램도 시각디자인과 학생들의 손을 거쳐 만들어졌다.

호텔조리파티쉐과 학생들은 축제기간 중 초정수를 활용한 에이드 만들기 체험장을 운영한다.

청주예총은 우리대학 학생들이 축제기간 중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방문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하게 된다.

열여섯 번째를 맞는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청원구 내수읍 초정행궁 일원에서 ‘다시 찾은 보물’을 주제로 어가행사, 전시마당, 체험마당, 공연마당, 참여마당, 이야기마당 등 다채롭게 펼쳐진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