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대학교_대표-생활관(종합민원실_생활관) 상세보기 - 공개여부,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정보 제공
공개여부 공개
여자기숙사
작성자 : 이가현
행정실에 계신 사감님 정말 불쾌하네요. 학기 초에 작성한 벌점 인정/사유 동의서에는 있지도 않은 내용을 방송이나 다른 공지도 제대로 하지 않은 상황에서 제 잘못이라며 막무가내로 동의도 없이 벌점을 주려고 하질 않나, 세탁기 사용중 아무런 사전 공지도 없이 남성 기사분이 세탁물을 꺼낸 후 소독을 실시하셨길래 앞으로는 문자로 통보라도 해달라고 건의하니까 "어쩌라고 네가 세탁물을 늦게 꺼낸 거 아냐?" "행정실엔 말씀 하셨어" 와 같이 되도 않는 말씀을 하시네요.

제대로 된 규칙도 기준도 이유도 없이 막무가내로 사생들에게 벌점을 주고, 나이가 조금 있으시다는 이유로 저희를 낮춰 보시는 듯한 말투와 행동 등 저 말고도 여러 학우분들이 불편해하고 계십니다. 혹여 필요할까 싶어 녹음본도 보유중입니다. 이 민원 이후로 아무런 조치가 취해지지 않는다면 서명 운동을 하여서라도 저희의 뜻을 보이겠습니다. 빠르고 서로가 인정할 수 있을만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벌점제도를 개편해주셨으면 합니다. 제대로 된 기준도 없는 상황에서 상호간에 이해와 인정이 없는 벌점을 주신다면 어떤 학생이 좋아하겠습니까? 적어도 벌점을 주시는 부분에 있어 벌점을 받는 사생이 스스로 싸인을 하여 해당 벌점 사유를 인정한다는 것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해진 기준도 없이 발생한 벌점들은 사감 스스로가 벌점을 주겠노라 하는 저의가 있을 수 있으니 구두적으로 하는 공지가 아닌 모두가 볼 수 있고 인정할 수 있는 문서적인 기준이 있었으면 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