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소개

보컬

체계적인 이론을 바탕으로 가요, 팝, 재즈, 랩 등 다양한 장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하여 전문 보컬인 뿐만 아니라 교육자(트레이너)로서의 능력을 키워 줍니다.

기악(일렉기타, 베이스기타, 드럼, 신디사이저, 재즈피아노, 색소폰)

음악의 다양한 언어와 양식에 대한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이해를 추구하고 분야별 실기 교육을 심화하여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창조적이고 능력있는 연주자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실용작곡/MIDI작곡

  • 실용작곡 이론교육과 실습을 바탕으로 각자의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독자적이고 창의적인 작품을 창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줍니다.
  • MIDI 작곡 DAW의 설정과 활용법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작품의 음악적 표현과 사운드 메이킹을 효율적으로 구현하고 완성하는 전문 프로듀서를 양성한다.

K-Pop

가창력, 댄스, 이미지메이킹을 기본으로 한 전문교육과 다양한 실습을 통해 능력있는 K-Pop 뮤지션을 양성합니다.

클래식(피아노, 관·현악기, 타악기, 클래식기타, 성악, 작곡, 피아노조율)

순수음악의 이론과 실기수업을 병행하여 개인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수업방식으로 우수한 연주자 및 교육자를 양성합니다.

공연기획/연출

기본적인 이론교육을 토대로 다양한 공연 장르에 대해 개인이 직접 기획/연출을 실습하여 공연제작에 관한 전문적 지식을 습득함으로써 전문 공연기획/연출자를 양성합니다.